필기 -> 인성 -> 코딩테스트 순서
필기 -> ㄹㅇ 게임과 코딩을 접목시킴, 클래스, 포인터, 실제로 어떻게 불리는지 확인 포인터 개념 잘 알아야 할듯
코딩에서 중간에 생길수 있는 문제 물어봄
내적 문제/물리 문제 같은거 물어봄
멀티 스레드, 뮤텍스 등 운영 체제 문제 물어봄
의외로 네트워크 문제는 없었음
뒤에 문제 시간 없어서 못풀었는데
시간 있었으면 다 풀었을듯
인프런 C++강의 다 들으면 충분히 풀수있을듯한 무난한 문제였는데
시계 안챙겨가서 문제 다 풀지도 못하고 나와서 한이 넘침
인성 -> ㅠㅠ 이거도 적다가 다 못적음 그냥 개인 생각 물어보는거라..다 적어야했는데 너무 아쉬움
코딩테스트 -> STL못쓰게해서 그냥 C였는데 문법 몰라서 수도 코드로 다 작성하고 나옴;; 문제는 프로그래머스 레벨 1정도 씨 기본기 확인하는 정도였음
아쉽다 씨 조금만 공부했어도 됐을듯
못푼문제는
동적배열 뒤에 푸시백, 솔트 구현하는거랑
푸시백할때는 배열 크기가 부족할 시 배열 크기 바꿔주는기능까지 추가하는게 6번
7번
이진트리 검색, 추가 기능 추가
포인터였는데 쉬웠음 ㅠㅠ 근데 문법 몰라서 못품
8번
이차원배열에서 네모 상자의 개수 찾기
11111
10001
11111 일케 되어있으면 상자 하나인데
코테에서 다 나오는 dfs 패턴이니듯
연습해야지...
'회고 > 느낀점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팀으로 일하는 방법, 플래닝 포커! ( 애자일하게 일하기 ) (0) | 2023.07.05 |
---|---|
펄어비스 필기테스트 후기와 앞으로의 계획 (18) | 2021.06.23 |
2021 상반기 네이버 코딩 테스트 후기 (0) | 2021.04.25 |
3월 알고리즘 공부 총결산 (1) | 2021.04.05 |